광고

데뷔 아이오아이(I.O.I), “프로그램 당시보다 더 열심히 연습..사랑 부탁해”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6/05/05 [12:04]
▲ 아이오아이 쇼케이스     ©사진=김선아 기자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첫 번째 미니앨범 ‘Chrysalis’(크리슬리스)로 정식 데뷔했다. 

 

아이오아이(I.O.I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는 5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Chrysalis’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오아이(I.O.I)의 데뷔 타이틀곡 ‘Dream Girls’(드림걸스)는 제시의 ‘쎈언니’, Lucky J의 ‘들리니’, ‘No Love’, 배치기 ‘왈칵’ 등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프로듀서 Famousbro와 작곡가 바울이 공동작곡하고 Famousbro 작사, 임나영과 최유정이 랩작사를 맡은 곡으로 트랩이 가미된 팝 댄스곡.

 

특히 아이오아이(I.O.I)의 타이틀곡 ‘Dream Girls’는 자신의 꿈을 향해 열심히 달려가면 언젠가 그 꿈이 이뤄질 수 있다는 밝고 희망적인 메세지가 담겨있다.

 

이번 아이오아이(I.O.I)의 데뷔앨범 ‘Chrysalis’는 타이틀곡 ‘Dream Girls’를 포함해 ‘I.O.I(Intro)’, ‘똑똑똑’, ‘Doo Wap’ 4곡의 신곡과 아이오아이 버전의 ‘Pick Me’, ‘Crush’, ‘벚꽃이 지면’ 3곡까지 총 7곡으로 구성된 미니앨범으로, 주요 앨범 작업에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의견을 내고 결정하며 자신들만의 색깔을 담아낸 ‘진짜’ 아이오아이의 앨범이라고 할 수 있다.

 

이날 김소혜는 Mnet 국민걸그룹 육성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종영 후 근황에 대해 “방송이 끝난 뒤 하루도 빠짐없이 데뷔 준비로 연습했다. 프로그램 출연할 때도 열심히 했지만 지금 2~3배는 더 열심히 한 것 같다. 신곡 많이 사랑해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최유정은 “‘프로듀스101’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화제가 되고 11명이 모여 데뷔를 하게 됐다. 많은 분들이 알아봐주시면 실감이 나다가도 연습을 하다 보면 다시 연습생이 된 것 같다. 무대에서는 항상 새로운 마음으로 서려고 하지 않나 싶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오아이(I.O.I)는 ‘Chrysalis’의 타이틀곡 ‘Dream Girls’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