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조세호 왜 안왔어요?” 패러디 열풍.. 조승우-차오루-태양 합세 ‘폭소’

용은혜 기자 | 기사입력 2016/05/04 [10:02]
▲ 조세호 왜안왔어요 패러디 <사진출처=엄현경 인스타그램, 차오루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용은혜 기자=
개그맨 조세호의 ‘왜 안왔어요’ 열풍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는 지난해 조세호가 출연한 MBC ‘세바퀴’에서 가수 겸 방송인 김흥국이 “안재욱 결혼식 때 왜 안왔어?”라고 물었고, 조세호는 “누구요?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라는 대화가 뒤늦게 유행을 타고 패러디 되고 있는 것.

 

지난 3일 배우 엄현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우 조승우와 주고받은 SNS 대화를 게재했다. 여기에는 조승우가 “조세호 씨한테 왜 나 헤드윅 막공파티 때 안 오셨냐고 전해줘”, “우리 ‘마의’ 제작발표회 때 왜 안왔었는지도”라고 패러디에 동참해 대중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현재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조세호의 가상 아내로 활약 중인 걸그룹 피에스타 차오루의 발언도 눈길을 끌었다. 차오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각해보니까 우리 부모님 결혼식 세호오빠도 안왔었네요”라고 글을 올렸다.


이외에도 그룹 빅뱅의 태양은 조세호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형 저희 일본 팬미팅 때 왜 안오셨어요?’라고 댓글을 남겨 보는 이를 폭소케 했다.

 

이중 압권은 조세호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여러분 저 지금 초코파이 먹었는데 왜 안왔어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셀프 패러디를 한 것으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조세호는 ‘프로불참러’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국내에 “조세호 왜 안왔어요?” 열풍을 이끌어가고 있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