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이오아이(I.O.I), 국민프로듀서가 만든 역대급 걸그룹..오늘 정식 데뷔!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6/05/04 [09:41]
▲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사진출처=YMC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끝없는 이슈 속에 진행된 역대급 오디션 ‘프로듀스 101’을 통해 국민프로듀서의 손에서 태어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오늘 첫 번째 미니앨범 ‘Chrysalis’(크리슬리스)로 정식 데뷔한다.

 

아이오아이(I.O.I)는 오늘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앨범 ‘Chrysalis’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Dream Girls’(드림걸스)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아이오아이(I.O.I)의 데뷔 타이틀곡 ‘Dream Girls’는 제시의 ‘쎈언니’, Lucky J의 ‘들리니’, ‘No Love’, 배치기 ‘왈칵’ 등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프로듀서 Famousbro와 작곡가 바울이 공동작곡하고 Famousbro 작사, 임나영과 최유정이 랩작사를 맡은 곡으로 트랩이 가미된 팝 댄스곡이다.

 

특히 아이오아이(I.O.I)의 타이틀곡 ‘Dream Girls’는 자신의 꿈을 향해 열심히 달려가면 언젠가 그 꿈이 이뤄질 수 있다는 밝고 희망적인 메세지가 담겨있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귓가를 사로잡는 타이틀곡 ‘Dream Girls’는 통통 튀는 Synth 사운드와 경쾌한 리듬이 듣는 내내 기분을 업 시켜주는 곡으로, 다양한 구성으로 나눠 팀으로서는 물론, 멤버 개개인의 매력까지 느낄 수 있어 지루할 틈 없이 신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다.

 

이번 아이오아이(I.O.I)의 데뷔앨범 ‘Chrysalis’는 타이틀곡 ‘Dream Girls’를 포함해 ‘I.O.I(Intro)’, ‘똑똑똑’, ‘Doo Wap’ 4곡의 신곡과 아이오아이 버전의 ‘Pick Me’, ‘Crush’, ‘벚꽃이 지면’ 3곡까지 총 7곡으로 구성된 미니앨범으로, 주요 앨범 작업에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의견을 내고 결정하며 자신들만의 색깔을 담아낸 ‘진짜’ 아이오아이의 앨범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오늘 데뷔앨범을 발표한 아이오아이는 오는 5일 오후 4시부터 장충체육관에서 데뷔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아이오아이의 쇼케이스는 멜론, 아지톡, 1TheK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