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악동뮤지션, ‘사춘기 上권’ 트랙리스트 공개..6곡 모두 이찬혁 자작곡?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6/04/29 [10:41]
▲ 악동뮤지션 ‘사춘기 上권’ 트랙리스트 공개 <사진출처=YG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가수 악동뮤지션(이찬혁 이수현)의 새 앨범에 수록되는 총 6트랙은 모두 멤버 이찬혁의 자작곡으로 밝혀졌다.

 

악동뮤지션의 새 앨범 ‘사춘기(思春記) 上권’의 더블 타이틀곡이 ‘RE-BYE’와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로 확정된 가운데, 29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블로그에 트랙리스트가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RE-BYE’와 ‘사람들이 움직이는게’ 외에 ‘새삼스럽게 왜’, ‘초록창가’, ‘사소한 것에서’, ‘주변인’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특히 지난 정규1집 ‘PLAY’에 이어 이번 앨범도 역시 이찬혁의 자작곡으로 가득 채워져 악동뮤지션만의 감성이 고스란히 전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울러 오는 5월 4일 새 앨범을 공개하는 악동뮤지션은 가을에도 한차례 더 앨범을 발매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찬혁이 내년에 자원해서 군입대를 희망하고 있어 계절에 맞는 음악들을 선별해 봄과 가을, 두차례에 걸쳐 앨범을 발매한다는 계획이다.

 

앞서 악동뮤지션은 지난 25일부터 앨범 콘셉트가 담긴 티저 포스터, 아트 필름, 타이틀곡 포스터 등을 공개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팬들은 ‘제목만 봐도 기대된다’, ‘포스터만 보고 설레기는 처음’, ‘악동뮤지션은 사랑입니다’, ‘믿고 듣는 악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편, 악동뮤지션의 새 앨범 ‘사춘기 上권’은 10대의 사춘기보다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찾아오는 ‘생각의 사춘기’를 담은 것으로, 5월 4일 0시 온라인 공개되며 9일에는 오프라인 음반이 발매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