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학교’ 이현우, 단호-까칠-애틋-달달 다채로운 표정 연기 ‘눈길’

이경미 기자 | 기사입력 2016/02/23 [09:04]
▲ ‘무림학교’ 이현우 <사진출처=KBS 2TV 방송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 배우 이현우가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무림학교’에 출연 중인 이현우는 강렬한 카리스마부터 사랑에 빠진 달콤한 미소까지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윤시우 캐릭터의 변화와 성장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현우는 극 초반 까칠하고 냉소적인 아이돌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면 무림학교 입학 이후에는 치앙(홍빈 분)과 선의의 경쟁을 벌이면서 무뚝뚝하지만 배려심 강한 모습으로 女心(여심)을 설레게 했다.

 

또한 순덕(서예지 분)을 향한 마음이 커지면서 이전에는 보인 적 없던 부드러운 미소를 짓거나 눈물 흘리는 순덕을 다독여주는 등 다양한 감정을 세밀한 표정연기로 그려내며 캐릭터의 매력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특히, 이현우는 절제된 감정과 깊은 눈빛으로 극중 고아로 자란 윤시우 내면의 아픔을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이시키며 몰입도를 높였다.

 

다채로운 표정과 흡입력 있는 연기로 윤시우의 성장기를 완벽히 표현하고 있는 이현우의 ‘무림학교’는 매주 월, 화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