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스타렌터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편리한 서비스 제공

페이백 서비스 등 고객혜택 강화..PC 및 모바일 환경 최적화

김영록 기자 | 기사입력 2016/01/29 [09:24]
▲ 제주스타렌터카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김영록 기자= 제주스타렌터카가 고객들에게 한층 편리해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달 15일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 한다고 밝혔다.


리뉴얼 될 홈페이지는 기존 렌터카 이용 외 관광, 숙박, 항공권, 여행정보 등 제주도 여행 관련 정보 제공과 제주스타렌터카 고객 대상 관광지 할인 쿠폰 및 페이백 서비스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메뉴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페이백 서비스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 숙박, 관광지, 음식점 예약 시 이용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되돌려 주는 서비스로,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고객들의 편의가 높아질 것으로 제주스타렌터카는 기대하고 있다.


또한, PC와 모바일의 사용자 환경을 최적화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제주 여행 관련 정보를 검색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스타렌터카 관계자는 “보다 효율적인 제주 여행을 돕기 위해 지난해부터 홈페이지 리뉴얼과 페이백 서비스를 기획했다. 디자인 개편은 물론, 홈페이지 내 모든 콘텐츠를 고객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 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온라인을 통한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스타렌터카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대대적인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참여 고객 대상 제주여행 풀 패키지, 카텔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kylkid@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