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 한국프랜차이즈 에너지대상 우수상 수상

정민우 기자 | 기사입력 2015/12/25 [16:24]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 에너지대상’에서 대한민국 대표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 가맹본부와 가맹점이 나란히 우수상을 받았다.

 

지난 23일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대회의실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죠스떡볶이 가맹본부인 죠스푸드가 가맹본부 부문에서 우수상을, 죠스떡볶이 이수역점이 점포 부문에서 역시 우수상을 받았다.

 

한국프랜차이즈 에너지대상은 하절기 에너지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지속적인 에너지 절약을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된 시상식으로, 점포의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있는 가맹본부와 평가 기간 전년도에 비해 전력 사용량을 줄인 점포에게 시상과 함께 인센티브를 부여하고 있다.

 

시상 대상자는 서울 소재 매장이 5개 이상인 가맹본부와 서울소재 사업자 등록 1년 이상인 가맹점을 대상으로 서류심사와 PT발표, 평가분야 종합평가를 거쳐 선정됐다.

 

죠스떡볶이는 에너지 절약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에너지 절약을 적극 실천하고 있으며 각 매장에서 전력이 낭비 되지 않도록 관리에도 힘을 쏟고 있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에너지는 한정적인 자원이기 때문에 불필요하게 에너지가 낭비되지 않도록 에너지 절약 실천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환경에 관심을 갖고 실천하는 친환경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jmw92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