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죠스떡볶이, 나홀로족 1인세트 메뉴 출시 할인 이벤트

정민우 기자 | 기사입력 2015/12/19 [12:31]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대한민국 대표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1인 고객 증가에 맞춰 나홀로족을 위한 1인세트 메뉴를 출시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죠스떡볶이는 최근 1인 가구의 비율이 높이지면서 ‘혼밥족’(혼자 밥을 먹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주요 메뉴로 구성된 1인세트 메뉴를 새롭게 출시했으며, 이를 기념해 모바일쿠폰 구매 시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1인세트는 매운떡볶이, 진짜찰순대, 수제튀김 세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혼자서 식사나 간식으로 먹기 적당한 양이다. 5000원으로 가격 또한 부담 없는 수준이어서 평소 혼자 먹기에 부담스러웠던 나홀로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세가지 메뉴가 섞이지 않는 1인세트 전용 접시에 담아서 제공하며 포장판매도 가능하다.

 

죠스떡볶이는 1인메뉴 출시와 함께 고객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주기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죠스떡볶이 모바일쿠폰 구매 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로 1인세트는 3900원에 판매하고, 매운떡볶이는 1+1으로 매운떡볶이를 구매하면 프리미엄튀김, 수제튀김, 진짜찰순대, 매운떡볶이, 부산어묵, 바나나우유 중 1가지를 무작위로 추가 제공해준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며 GS숍에서 진행한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1인세트 출시는 1인 가구 증가와 나홀로 식사를 하는 이른바 혼밥족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한 것”이라며 “1인세트는 혼자 먹기에는 부담스러웠던 세트를 혼자서도 먹을 수 있도록 구성했기 때문에 나홀로 고객들의 매장 방문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죠스떡볶이는 2007년 9월 고려대 앞 1호점을 시작으로 2015년 현재 전국에 36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떡볶이 전문 프랜차이즈이다.

 

대표 메뉴인 매운떡볶이를 비롯해 수제튀김, 진짜찰순대, 부산어묵 등 깔끔하고 질 좋은 분식 메뉴들로 구성돼 있다.

 

죠스떡볶이는 과감한 R&D 투자와 체계적인 시스템 구축을 기반으로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표준화된 맛과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죠스는 항상 즐겁습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변화와 도전을 즐기는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추구하며, 젊은 층을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jmw92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