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주원 유해진 ‘그놈이다’, 메인 예고편 공개..숨막히는 긴장감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5/10/08 [10:48]
▲ 주원 유해진 ‘그놈이다’ 메인 예고편 <사진출처=CGV아트하우스>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실화를 바탕으로 불가사의한 소재와 스릴러의 색다른 조합으로 뜨거운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는 영화 <그놈이다>가 영화의 독특한 소재는 물론 숨막히는 긴장감을 확인할 수 있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128일 개봉을 앞둔 영화 <그놈이다>가 독특한 소재와 배우들의 연기 대결을 기대케 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 전에 없던 미스터리 추적극의 탄생을 알리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화 <그놈이다>는 여동생을 잃은 남자가 죽음을 예견하는 소녀의 도움으로 끈질기게 범인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장우(주원 분)’의 동생 ‘은지(류혜영 분)’의 죽음을 위로하는 천도재 장면으로 강렬한 시작을 알린다.

 

넋건지기굿 중 떠내려간 놋그릇 앞에 서있는 수상한 남자의 모습과 함께 실화에서 시작된 이야기라는 사실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죽음을 보는 소녀 ‘시은(이유영 분)’의 존재 역시 기존의 스릴러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그놈이다>만의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호기심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죽은 동생이 ‘민약국(유해진 분)’을 용의자로 지목했다고 믿는 ‘장우’와 그런 ‘장우’를 비난하는 주변 사람들, 그리고 ‘장우’를 위로하는 ‘민약국’의 모습이 교차되면서 ‘장우’의 끈질긴 추적이 시작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또한 불안에 떨며 무슨 일이 일어날 것만 같다고 말하는 ‘시은’의 모습은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 뿐만 아니라,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기존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의 ‘장우’로 완벽 변신한 배우 주원과 미스터리한 남자 ‘민약국’으로 또 한 번 관객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사할 유해진의 연기 대결까지 기대케 하고 있다.

 

이처럼 차별화된 스릴러의 탄생을 알리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그놈이다>는 올 가을 극장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지금껏 보지 못한 독보적인 미스터리 추적극의 탄생을 알리는 영화 <그놈이다>는 오는 28일 개봉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