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XIA 김준수, 19일 미니앨범 발매 예정..첫 티저 이미지 전격 공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5/10/02 [10:45]
▲ XIA 김준수 19일 미니앨범 발매 <사진출처=씨제스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XIA 김준수 미니앨범이 오는 19일 발매를 확정지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올가을, 새 앨범으로 컴백을 예고한 XIA 김준수가 앨범 발매일을 오는 19일로 확정지었다. 발매일 발표와 함께 공개된 새 앨범의 첫 티저 이미지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오늘(2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XIA의 새 앨범 티저 이미지는 따사로운 햇살을 맞으며 살짝 미소를 머금고 있는 XIA 김준수의 모습이 담고 있다.
 
미소 띤 입과 상반되는 애절하면서도 오묘한 눈빛을 한 XIA 김준수의 모습은 ‘감성 앨범’ 탄생을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XIA 김준수는 “처음으로 가을에 발매되는 앨범인 만큼 선선한 날씨에 부담 없이 듣기 좋은 곡들을 담아내고자 조금은 힘을 뺐다. 기존에 선보였던 앨범과는 또 다른 색다른 느낌을 기대해도 좋다”는 작업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XIA의 첫 티저 이미지를 접한 팬들은 “오마이갓! 이것이야말로 내 취향 제대로 저격”, “어제 포스터에 이어 이렇게까지 설레게 하다니…”, “19일 얼른 오세요. 당장 오세요.”, “이렇게 가을이 기다려 질 수가 없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XIA 김준수는 현재 앨범 막바지 작업과 아시아 투어 준비에 한창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