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스캅’ 신소율, 광고 촬영현장 살펴보니..‘큐티+섹시’ 매력 대방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5/09/22 [09:32]
▲ 배우 신소율 <사진출처=가족액터스>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신소율의 매력이 담긴 광고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네오위즈게임즈의 모바일 웹보드게임 ‘피망 뉴맞고’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신소율이 귀여움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하자 많은 남성 팬들이 뜨거운 호응을 쏟아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소율은 편안한 홈웨어를 입은 채 V포즈를 취하거나 상큼한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검은색 밀착 드레스로 갈아 입고 요염한 눈빛을 보내고 있어 보는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섹시함과 귀여운 매력이 돋보일 수 있는 두 가지 버전으로 촬영에 임한 신소율은 감독과 소통하며 완성도 높은 영상을 만들어 냈을 뿐 아니라, 각 콘셉트마다 다른 사람처럼 변신하는 팔색조 매력을 선보여 현장에 있던 많은 스태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또한 최근 영화 ‘검사외전’과 SBS 월화드라마 ‘미세스캅’에 이어 MBC 예능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까지 출연하고 있는 신소율이 광고계 섭렵까지 알리자 많은 네티즌들이 신소율의 방대한 활동에 놀라움을 표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대세배우 신소율이 출연하는 SBS 월화드라마 ‘미세스캅’은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되며, MBC 예능 ‘진짜 사나이-여군특집3’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