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원더걸스, ‘I Feel You’ 음원차트 1위에 “잊지 않고 찾아줘서 감사”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5/08/03 [16:54]
▲ 원더걸스 쇼케이스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원더걸스가 신곡 ‘I Feel You(아이 필 유)’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소감을 밝혔다.

 

원더걸스(예은 유빈 선미 혜림)는 3일 오후 서울 한남동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정규 3집 앨범 ‘REBOO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원더걸스 선미는 ‘I Feel You’가 음원차트 1위에 오른 소감으로 “솔직히 기대를 많이 안했다”면서 “내려놓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었는데, 아직도 저희를 잊지 않고 찾아주신다는 게 감사할 따름이다”고 전했다.

 

한편,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늘(3일) 정오 JYP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원더걸스 공식 채널 등을 통해 정규 3집 앨범 ‘REBOOT’ 타이틀곡 ‘I Feel You’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앨범 ‘REBOOT’의 전곡 음원을 공개해 많은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았다.
    
특히 타이틀곡 ‘I Feel You’는 박진영 자작곡으로 freestyle 장르의 곡이다. freestyle 음악은 신스 악기들과 싱코페이션 기반의 화려한 리듬을 결합시킨 장르로, 원더걸스 멤버들이 직접 연주와 동시에 춤을 선보일 예정.

 

또한 원더걸스 멤버들이 직접 연주에 참여(예은-피아노, 유빈-드럼, 선미-베이스, 혜림-기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80년대 레트로 풍의 그루브한 리듬의 매혹적인 사운드 향연을 함께 엿 볼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원더걸스 멤버들이 타이틀 곡을 제외 전 수록 곡을 작사, 작곡의 참여,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을 발휘, 한층 더 업그레이드 음악적 기량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