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집밥 백선생’ 백종원, 손호준 위해 15분 만능간장 잡채 레시피 공개!

이경미 기자 | 기사입력 2015/07/29 [09:21]
▲ 집밥 백선생 백종원 15분 만능간장 잡채 레시피 <사진출처=tvN 방송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 ‘집밥 백선생’에서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만능간장 레시피로 잡채를 만들었다.

 

지난 28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만능 간장이 돌아왔다’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집밥 백선생’에서 백종원은 개선된 만능간장으로 15분 완성 잡채 레시피를 전수했다.

 

백종원은 “호준씨가 처음에 잡채를 만들어 보고 싶다고 한 것이 생각나 잡채 레시피를 준비했다”라며 “마지막이니까 호준씨에게 선물로 주겠다”라고 전했다.

 

백종원은 “조금 맛을 낸다면 파를 조금 넣어줘야 한다”라며 파를 넣고 기름을 만든 뒤 양파, 표고버섯, 목이버섯, 당근을 넣은 뒤 후춧가루를 두 번 넣었다.

 

백종원은 “어느 정도 볶느냐면 양파에만 맞춰 주면 된다. 양파가 익혀지면서 적당히 분리된다”라며 양파가 분리될 때까지 볶아냈다.

 

그는 이어 파와 참기름, 간마늘, 설탕, 만능간장을 넣고 끓였다. 그는 “(설탕이) 약간 진득진득할 때까지 끓인다”라며 설탕이 녹아 진득해지자 불려놨던 당면을 투하했다.

 

백종원은 여기에 미리 볶아 놓은 채소와 참기름, 깨를 넣어 15분 만능간장 잡채를 완성했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