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LG유플러스, ‘대구 치맥 페스티벌’ 결제 인프라 제공

초소형 이동형 결제기 ‘페이나우 비즈’ 400대 제공, 현장에서 편리하게 카드결제 가능

진범용 기자 | 기사입력 2015/07/24 [09:38]
▲ LG유플러스, ‘대구 치맥 페스티벌’ 결제 인프라 제공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진범용 기자= 카드 결제가 힘들었던 야외 축제 현장에서도 ‘페이나우’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는 ‘2015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초소형 이동형 결제기 ‘페이나우 비즈(Paynow Biz)’와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Paynonw)’를 제공, 축제 참가자 및 판매업체들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게 됐다고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5일간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 일대에서 진행되는 ‘2015 대구 치맥 페스티벌’은 80여 개의 치킨 업체가 부스를 설치 운영해, 치킨과 맥주를 먹고 마실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무대 행사와 전시, 체험행사까지 진행된다. 이번 축제에는 약 80만명의 시민들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LG유플러스는 두 가지 결제 수단을 이번 행사에 제공, 야외 축제임에도 온∙오프라인의 편리한 결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우선 스마트폰 이어폰 잭에 꽂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즉시 카드 결제를 할 수 있는 초소형 오프라인 이동형 결제기 ‘페이나우 비즈’ 총 400대를 행사에 참여하는 업체들에 제공한다.

 

‘페이나우 비즈’는 휴대가 편리한 것은 물론 스마트폰 앱과 자동 연계돼 결제가 이루어져 사용방법도 매우 간단하다.

 

이를 통해 판매 업체들은 손님들에게 야외 부스에서도 손 쉽게 카드 결제를 제공할 수 있으며, 구매하는 시민들도 축제 현장 어디서나 불편함 없이 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

 

모바일 주문이 가능한 축제 공식 모바일 웹과 앱 ‘치맥톡’ 에서는 LG유플러스의 3초 간편결제 ‘페이나우’ 결제를 제공한다. 

 

부스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지 않아도 모바일에서 미리 주문/결제 후 치킨과 맥주 등을 찾을 수 있는데, 결제 수단으로 ‘페이나우’를 선택 시 간편 결제가 가능할 뿐 아니라 1만원 이상 첫 결제 시 1회에 한에 2000원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통신사에 관계없이 사용이 가능한 ‘페이나우’는 액티브X나 공인인증서 없이도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최초 1회만 결제정보를 등록하면, 추가 절차 없이 손쉽게 결제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로, 순수 결제시간은 3초면 충분하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번 축제를 시작으로 향후 지역 축제 및 야외 행사 등에서 중소/개인 사업자들에게 편리한 초소형 이동형 카드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고, O2O 형태의 주문 시스템에 간편결제 서비스를 탑재하는 등 편리한 결제 서비스 확산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by7101@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