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지진희-오지호-남지현, ‘심야식당’ 특별 손님으로 확정!..‘관심 집중’

이경미 기자 | 기사입력 2015/07/02 [11:04]
▲ 심야식당 지진희 오지호 남지현 <사진출처=㈜바람이분다>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 배우 지진희, 오지호, 남지현이 ‘심야식당’을 찾는다.

 

오는 4일 첫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심야식당’ 측은 배우 심혜진, 강두에 이어 배우 지진희, 오지호, 남지현까지 특별한 손님으로 확정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는 연기파 배우들의 연이은 출연 확정에 드라마 ‘심야식당’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들이 어떤 사연으로 ‘심야식당’을 찾아와 깊은 과거와 추억, 아픔을 나누고 ‘음식’을 통한 힐링을 이야기할지 관심이 집중돼 있는 상황.  

 

제작사 측은 “현재까지 공개된 5명의 특별한 손님이외도 향후 어떠한 손님(배우)들이 ‘심야식당’을 방문할지 기대가 되고 있다”며 “‘심야식당’의 마스터 김승우와 특별한 손님들이 들려줄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들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심야식당’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식당과 이 곳을 찾는 손님들의 이야기를 가슴 따뜻하게 그릴 예정이다.  

 

한편, 2일 낮 2시 라마다 서울호텔에서 제작발표회를 갖는 ‘심야식당’은 한 회당 30분씩 1일 2회로 구성으로 오는 4일 밤 12시 1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