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시영 측, 성관계 동영상 찌라시 공식입장 “사실무근..강력히 대응할 것”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5/06/30 [13:17]
▲ 이시영 성관계 동영상 찌라시 공식입장 <사진출처=CJ E&M>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이시영 측이 증권가 정보지라 불리는 일명 ‘찌라시’에 실린 성관계 동영상 루머와 관련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30일 온라인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이시영이 관련된 성관계 동영상이 있다. 소속사 측이 이시영 협박 차원에서 만든 것이며, 검찰에서 이에 대해 수사 중”이라는 찌라시가 유포됐다.

 

성관계 동영상 찌라시 루머에 대해 이시영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30일 “오늘 오전 SNS를 중심으로 퍼지고 있는 배우 이시영씨 관련 루머에 관해 말씀 드리려 합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시영 측은 “적시된 내용은 모두 사실 무근이며 확인된 사실이 아님에도 기정사실인 듯 흘러나온 속칭 ‘찌라시’가 SNS상 무차별 유포, 확대생산 되고 있는 것이 이미 이시영 씨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한 것이고 본인에게도 상처를 준 것이라 여겨집니다”라고 설명했다.

 

또 이시영 측은 “이에 당사는 다시 한 번 허위 사실에 매우 유감을 표하며 빠른 시일 내에 법적 대응을 포함한 모든 방법을 동원해 강력히 대응을 할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시영 측은 “최초 유포자는 물론, 이후 이시영 씨를 향한 근거 없는 비방 및 루머를 확산하는 모든 주체를 형사 고발해 더 이상의 피해를 막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시영은 현재 매주 토, 일요일 저녁 11시 방송되는 OCN 토일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서 냉철한 엘리트 형사 차윤미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