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쇼케이스 효린, “걸그룹대전 아닌 걸그룹 축제..재밌는 활동 될 것”

이경미 기자 | 기사입력 2015/06/22 [12:01]
▲ 씨스타 쇼케이스 효린 기리보이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 씨스타 효린이 걸그룹 대전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2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아티움에서 진행된 ‘씨스타 쇼케이스’에 걸그룹 씨스타 멤버 효린, 보라, 소유, 다솜 등이 참석했다.

 

이날 효린은 걸그룹 대전에 비장의 무기가 있냐는 질문에 “이번에 굉장히 많은 걸그룹분들이 컴백을 한다고 이야기를 들었는데, 많은 걸그룹분들 음악 스타일이 다르다”고 말문을 열었다.

 

효린은 “다양한 음악 스타일 듣고 보게 돼서 더 재밌지 않을까 생각한다. 너무 재밌는 활동이 될 것 같다”며 “걸그룹대전이라기보다 걸그룹 축제라고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얘기했다.

 

한편, 지난 여름 ‘TOUCH MY BODY’와 ‘I SWEAR’ 이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씨스타의 세 번째 미니앨범 ‘SHAKE IT’은 히트 작곡가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은 동명 타이틀곡 ‘SHAKE IT’을 비롯해 ‘애처럼 굴지 마’, ‘GOOD TIME’, ‘나쁜놈’, ‘GO UP’ 등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SHAKE IT’은 히트 작곡가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았고, 강렬한 브라스 루핑과 펑키하면서 기타, 드럼 사운드로 시작되는 씨스타표 여름 댄스곡이다. 제목 그대로 듣고 있으면 몸을 자연스럽게 흔들 수 있는 펑키한 비트감이 특징적인 이 곡은 중독성 강한 후크 멜로디와 씨스타의 시원한 보컬이 더해져 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곡이다.

 

씨스타는 22일 정오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SHAKE IT’ 포함, 전곡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