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강용석 불륜 스캔들, 남편 측 “불륜 입증 사진 있어”

이경미 기자 | 기사입력 2015/05/22 [10:20]
▲ 강용석 불륜 스캔들 <사진출처=브레이크뉴스DB>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 방송인 강용석의 불륜 스캔들 소송을 제기한 유명 블로거 남편 측이 불륜을 입증할 사진이 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1일 한 매체는 “불륜 스캔들 소송을 제기한 유명 블로거 남편 조모씨가 강용석의 불륜을 입증할 사진이 있다고 주장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강용석은 앞서 불륜설에 대해 증권가 정보지(찌라시)에 불과한 내용이라며 손해 배상 소송을 제기했던 유명 블로거 남편과 오해를 풀고 원만히 합의했다고 전했다. 실제로 3일 만에 소취하서가 접수됐지만 이는 원고인 조씨가 아닌 제 3자가 신청한 것.

 

조씨 측 변호인은 “강용석으로부터 합의나 소 취하와 관련된 유의미한 연락을 받은 적 없다”며 “조씨는 소를 취하할 뜻이 없다고 법원에 분명히 밝혔다”고 말했다.

 

이어 조씨 측은 “강용석의 불륜을 입증할 사진 증거 자료가 있다. 법원에 출입국 기록 등 사실 확인 요청한 것도 불륜을 입증하려고 한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조씨 측은 “강용석이 언론플레이에만 적극적인 부분에 대해 손해배상 추가 소송을 내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강용석은 지난해 한 포털사이트 유명 여성 블로거 A씨와 밀월여행을 다녀왔다는 의혹이 불거져 논란이 된 바 있다.

 

당시 강용석은 JTBC ‘썰전’에서 “마흔 여섯에 스캔들 주인공이 됐다. 정치적 스캔들일 뿐”이라고 불륜 의혹을 부인했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