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해피투게더3’ 지드래곤, “양현석 승리 센터 그림 안 좋다고 해”

이경미 기자 | 기사입력 2015/05/22 [08:34]
▲ 해피투게더3 지드래곤 <사진출처=KBS 2TV 방송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 ‘해피투게더3’에서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양현석 사장을 언급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빅뱅 완전체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지드래곤은 “양현석 사장님이 승리가 무대 가운데에 오래 서있으니까 문자를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지드래곤은 “승리가 가운데 너무 오래 있는 것 같다고 했다. 그림이 그렇게 안 좋으니 바꿀 수 없을까 했다”고 밝혀 웃음을 유발했다.

 

이를 들은 승리는 “9년 만에 내가 가운데서 빛을 발하는구나 했는데”라며 “내가 머리색깔을 밝게 해서 눈에 띈다. 그런데 가운데 서는 게 마음에 안들었는지”라고 전했다.

 

이어 승리는 “노래할 때 승리로 스타트는 안된다고 했다”며 “형들이 내가 부르는 게 낫다고 했는데 사장님이 그러면 지용이랑 같이 부르는 게 어떻겠냐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해피투게더3’ 지드래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3 지드래곤, 웃기다”, “해피투게더3 지드래곤, 승리가 센터는 안 되는구나”, “해피투게더3 지드래곤, 그림이 안 좋은가?”, “해피투게더3 지드래곤,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