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프로듀사’, 차태현 이어 김수현-공효진-아이유까지?..“확정 NO!”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5/03/03 [12:22]

 

▲ 프로듀사 차태현 김수현 공효진 아이유 <사진출처=브레이크뉴스DB, 키이스트, 아이유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프로듀사 김수현 아이유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공효진이 차태현이 출연을 확정한 KBS 2TV 드라마 ‘프로듀사’를 검토 중이다.

 

예능국 PD로 잘 알려진 서수민과 ‘넝쿨째 굴러온 당신’, ‘별에서 온 그대’를 집필한 박지은 작가가 의기투합한 ‘프로듀사’는 예능국을 배경으로 PD들의 이야기를 다룰 예정인 작품이다.

 

2015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프로듀사’는 차태현 출연 확정에 이어 김수현, 아이유, 공효진이 물망에 오르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인 것.

 

김수현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3일 ‘프로듀사’ 출연에 대해 “‘프로듀사’ 출연을 제안을 받고 검토하고 있는 것은 맞다”면서 “아직 협의 중인 단계”라고 밝혔다.

 

‘프로듀사’ 측은 공효진-아이유 출연과 관련해 “공효진과 아이유가 물망에 오른 것은 맞지만 아직까지 결정된 사항은 없다”라고 설명했다.

 

공효진 측 역시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다”라며 “조만간 출연 여부를 확정 지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차태현 확정에 이어 김수현, 공효진, 아이유 등이 물망에 올라 관심을 모으고 있는 ‘프로듀사’는 오는 4월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