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붐, ‘용감한 작가들’로 1년 만에 방송 복귀..자필 사과문 살펴보니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4/10/30 [14:12]
▲ 붐 방송 복귀 자필 사과문 공개 <사진출처=E채널>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1년 만에 복귀한 방송인 붐의 대국민 사과 영상이 공개됐다. ‘용감한 작가들’ 제작진은 붐의 자필 사과문도 함께 공개했다.
 
30일 밤 11시 티캐스트 계열의 엔터테인먼트채널 E채널에서 첫 방송하는 ‘용감한 작가들’ 1회 게스트로 지난해 불법 도박 사건 이후 1년 만에 복귀하는 붐이 출연한다. 방송 최초로 자숙기간의 심경 고백과 함께 대국민 사과로 대중 앞에 설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E채널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붐이 직접 쓴 사과문을 읽어 내려가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붐은 “어떤 이유로도 이해 받지 못할 잘못을 저지른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붐은 “무엇보다 가장 좋아하는 일을 하지 못한다는 것이 얼마나 슬프고 불행한 일임을 뼈저리게 느끼고 많은 반성을 했다. 앞으로 주어진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며 신인의 자세로 열심히 하겠다”며 장문의 사과문을 읽어 내려갔다.
 
특히 이전의 모습과 달리 매우 차분하고 수척한 모습으로 “염치없는 말이지만, 이곳이 정말 그리웠다”고 밝힌 붐은 녹화 당시에도 여론의 뭇매를 맞으면서 복귀를 하고 싶은 이유로 “못 견딜 것 같았다”고 솔직한 심경을 고백하며 용서를 구했다.
 
또한 녹화 중 당시 하차했던 라디오 프로그램 PD를 언급하며 자신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동료들에게 다시 한 번 미안함을 전했다. 특히 부모님의 이야기에는 먹먹함을 내비치기도 했다.
 
‘용감한 작가들’ 제작진은 “붐이 처음으로 대중 앞에 사과할 수 있는 기회라며 직접 써온 사과문을 읽었다”면서 “녹화현장에서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기사에 대한 댓글을 출연진이 직접 읽어줬다. 본인 스스로도 조심스러워 하는 만큼 시청자분들도 마음을 열고 봐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30일 방송하는 ‘용감한 작가들’ 1회에는 ‘물의를 빚은 연예인의 복귀’를 주제로 게스트 붐의 복귀를 놓고 예능 작가들의 다양한 의견과 적나라한 질문이 쏟아진다.
 
붐은 불법 도박 사건에 대한 사죄뿐만 아니라, 자숙 기간 미모의 여성과의 한강 데이트 관련 기사 등 그를 둘러싼 소문과 진실에 대해서도 낱낱이 밝힌다. 또한 붐의 복귀에 대한 작가들의 최종 선택과 그에 따른 솔루션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용감한 작가들’은 30일 본방송 중 문자투표를 통해 붐의 방송 복귀에 대한 시청자 의견을 받아 오는 31일 E채널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를 공개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