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파리바게뜨, “매주 금요일 달콤한 혜택 선물한다!”

유채리 기자 | 기사입력 2014/10/30 [09:17]
 
 
브레이크뉴스 유채리 기자=
㈜파리크라상의 대표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창립 28주년, 글로벌 10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 시즌2를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주 금요일 파리바게뜨 Best 케이크 9종을 구매하는 고객 누구나 20%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고 여기에 해피포인트 앱 10%를 더해 최대 28% 가벼워진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달콤한 이벤트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초코 스폰지에 설목장 유기농 우유가 함유된 우유푸딩과 가나슈 생크림이 어우러진 ‘순수(秀)우유초코케이크, 밤크림이 어우러져 시즌 한정으로 제작된 ‘순수(秀)우유몽블랑’, 파마산 치즈와 체다치즈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미니 사이즈의 ‘폭신폭신 듀얼 치즈 케이크’ 등의 신제품과 함께 어린이 최고의 선물인 변신 자동차 또봇 케이크 ‘출동! 또봇’이 행사제품으로 선정됐다.
 
또한 스테디셀러인 ‘고구마케이크’, ‘치즈케이크’를 비롯해 ‘순수(秀)우유케이크’, ‘블루베리요거트 듬뿍’, 남녀 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콤비네이션 케이크 ‘마이넘버원2’도 함께 한다.
 
총 3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 24일 서울, 경기, 인천, 강원, 제주 등 주요 도시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진행됐으며, 오는 31일과 내달 7일에는 전 매장으로 확대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고객 감사 이벤트인 만큼 고객이 가장 선호할 만한 제품으로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1차 이벤트의 혜택을 누리지 못해 아쉬움을 느꼈던 고객이라면 더욱 정성껏 준비한 2차 이벤트를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대표 통신사 KT와 함께하는 ‘전무후무 올레멤버십 혜택 완결판’ 서비스는 올해 12월 30일까지 진행된다. KT올레멤버십 회원이라면 매주 화요일 KT올레멤버십 기존혜택에 최대 5%의 추가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등급에 따라 할인율이 차등 적용되며, 일반회원은 최대 15%(1000원당 150원), VIP회원은 최대 20%(1000원당 200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여기에 해피포인트카드 0.5%의 추가적립 혜택까지 더해진다.
 
chaeri1125@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