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롯데주류 “신민아와 함께 처음처럼 모델 되세요!”

유채리 기자 | 기사입력 2014/10/20 [16:39]
 
 
브레이크뉴스 유채리 기자=
롯데주류(대표 이재혁)는 오는 21일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처음처럼 모델 신민아와 함께하는 ‘소비자 포스터 촬영 행사’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내가 직접 광고 포스터 모델이 된다’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처음처럼’ 광고모델인 신민아와 광고 촬영을 해보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
 
행사장에 마련된 특별 스튜디오에서 이미지를 촬영하면 롯데주류에서 처음처럼 포스터 이미지와 소비자들의 이미지를 합성한 기념품을 전달하며, 오후 6시부터 처음처럼 모델인 ‘신민아’가 30여명 정도 소비자들과 함께 포스터 촬영을 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가한 소비자들은 본인들이 원하는 포즈로 사진을 촬영하면 처음처럼 포스터와 합성해 전용 케이스로 포장된 ‘나만의 처음처럼 포스터’를 현장에서 받을 수 있으며, 원할 경우 현장에 있는 남녀 전문모델 총 4명과 함께 촬영할 수도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최근 SNS와 유투브 등에 각자의 개성이 담긴 동영상과 사진 등을 공유하는 것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져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소비자들이 더욱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이벤트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은 별도의 신청 없이 이날 오후 3시부터 9시30분까지 행사장으로 오면 선착순으로 참석할 수 있다. 
 
chaeri1125@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