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북유럽 女心 사로잡은 시크한 매력..남성미 ‘폭발’

이민경 기자 | 기사입력 2014/10/17 [10:23]

 
브레이크뉴스 이민경 기자= 샤이니 민호가 화보를 통해 도시적이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핀란드로 혼자만의 첫 유럽 여행을 떠난 샤이니 민호의 화보 및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11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그간 일본 투어 콘서트 준비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던 그는 이번 화보촬영을 통해 헬싱키에서 오랜만의 여유를 되찾고 짧지만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패션 브랜드 까르뜨블랑슈와 함께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민호는 2014 F/W 코트와 터틀넥, 블랙진을 매치한 댄디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이국적인 헬싱키의 풍경과 어우러진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민호는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로 앞으로 데뷔 7년 차를 맞은 지금, 남은 20대로서의 계획 그리고 이번 여행 이야기 등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 놓으며 “이번 인터뷰를 통해 제 얘기를 팬들에게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오랜만의 개인 화보인 만큼, 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어요”라는 소감을 밝혔다.
 

 
샤이니 민호는 9월 일본에서 정규 3집 ‘아임 유어 보이(I’m Your Boy)’를 발매했으며, 올 연말까지는 일본 20개 도시에서 총 30회에 걸쳐 진행하는 투어 콘서트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한편, 24살의 순수한 열정을 가진 밝은 청년, 사이니 민호의 더 많은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11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 (www.cosmopolitan.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eemk1077@naver.com
 
<사진=코스모폴리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