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강타 신혜성 이지훈 ‘S’, 음악 프로그램 전격 출연..스페셜 활동 예고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4/10/17 [10:20]
▲ 강타 신혜성 이지훈 ‘S’ <사진출처=SM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오는 27일 미니앨범 ‘Autumn Breeze’를 발표하는 프로젝트 그룹 S(강타 신혜성 이지훈)가 음악 프로그램에 전격 출연한다.
 
S는 오는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 24일 KBS ‘뮤직뱅크’, 2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하고 싶은 거 다(Without You)’ 무대를 선사하며 스페셜 활동을 펼쳐, 음악 팬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S는 11년 만에 새 앨범을 선보이는 만큼, 다양한 무대에서 새로운 음악으로 팬들과 함께 호흡하고자 음악 프로그램 출연을 결정, 일주일간 스페셜 활동에 나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타이틀 곡 ‘하고 싶은 거 다(Without You)’는 풍부한 화음의 코러스가 돋보이는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후 느껴지는 일상의 쓸쓸한 마음을 담은 가사가 돋보이며, S 멤버들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또한 S는 앨범 발매에 앞서 24일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Autumn Breeze‘의 전곡 음원을 공개, 올 가을 감성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S는 오는 18일 중국 상하이 체육장에서 개최되는 ‘SMTOWN LIVE WORLD TOUR Ⅳ in SHANGHAI’에 참석해 신곡 ‘하고 싶은 거 다(Without You)’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