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홍진호, 레이디제인 초밥집 데이트 해명..허벅지 터치 이유 뭐길래?

지난 18일 방송된 ‘로맨스가 더 필요해’서 최근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적극 부인

이민경 기자 | 기사입력 2014/09/19 [14:44]
▲ 홍진호 레이디제인 초밥집 데이트 해명 <사진출처=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민경 기자=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가수 레이디제인과 열애설을 해명했다.
 
홍진호는 지난 18일 방송된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에서 레이디제인과 열애설이 불거진 초밥집 데이트 사진을 언급했다.
 
이날 홍진호는 “방송을 하는데 손등에 점이 있으면 안 좋다고 하더라”라며 “그 얘기를 하다 레이디제인은 허벅지에 점이 있기에 ‘너는 여기에 점이 있네’라고 한 것 뿐”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달 2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이 한 초밥집에서 다정한 모습으로 식사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사진 속에서 홍진호는 레이디제인의 허벅지를 터치하고 있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에 개그맨 조세호는 “기껏 준비한 게 그 얘기냐. 공교롭게도 홍진호 썸톡이 둘이 사귀고 나서 엉망이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세호의 말에 홍진호는 “사귀긴 뭘 사귀냐”라며 열애설을 적극 부인했다.
 
홍진호 레이디제인 열애설 해명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진호 레이디제인 해명, 두 사람 잘어울리는데” “홍진호 레이디제인 열애설 해명, 그냥 사귀어도 될 듯” “홍진호 레이디제인 열애설 해명, 이러다 또 사귀는거 아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