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KT, “‘갤럭시 노트4’ 예약가입하고 셀카봉 받아가세요”

삼성 정품 배터리팩 무료증정..전국 대리점·올레샵서 예약 가능

박주연 기자 | 기사입력 2014/09/18 [11:06]

 

 

▲  KT가 갤럭시노트4’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전국 KT대리점 및 온라인 올레샵을 통해 다양한 혜택이 함께하는 예약가입을 18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주연 기자= KT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4’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전국 KT대리점 및 온라인 올레샵을 통해 다양한 혜택이 함께하는 예약가입을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KT는 이번 예약가입을 통해 갤럭시노트4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3만원 상당의 ‘셀카봉’ 및 삼성전자 정품 배터리팩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해당 고객이 향후 출시 될 삼성전자 웨어러블 디바이스 ‘기어S’를 10월말까지 추가 개통 할 경우 선착순 4천명에 한해 삼성전자 블루투스 이어폰 ‘기어서클’을 무료 증정한다.

 

갤럭시노트4 예약가입은 전국 KT대리점 및 인터넷 올레샵을 통해 간단한 서식지 작성으로만 가능하며 예약가입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갤럭시노트4 출시 이후 14일 동안 가입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KT 마케팅부문 무선단말담당 이현석 상무는 “하반기 최고 스마트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갤럭시 노트4 공식출시 전에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예약가입 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이 최고의 선택을 하실 수 있도록 차별화된 스마트폰과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갤럭시 노트4 공식 출시 전인 19일부터 전국 39개의 S.Zone매장에서 갤럭시 노트4와 기어S를 사전 전시해 고객들에게 해당 기기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향후 기어S 출시에 맞춰 저렴한 기본료를 바탕으로 음성, 문자, 데이터의 일정 부분을 무료로 제공하는 웨어러블 전용 요금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100377@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