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나의 결혼 원정기 김국진, 결혼 멘토?..멤버들 반응보니 ‘폭소’

이민경 기자 | 기사입력 2014/09/03 [14:18]
▲ 나의 결혼 원정기 김국진 <사진출처=KBS2 ‘나의 결혼 원정기’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민경 기자= ‘나의 결혼 원정기’ 김국진이 결혼 멘토로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나의 결혼 원정기’에서는 개그맨 김국진, 배우 김승수, 박광현, 가수 김원준, 조항리 KBS 아나운서가 출연해 예비신부를 만나기 위해 그리스 산토리니로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공항에서 첫 만남을 가졌고, 김국진은 “내가 여러분들의 결혼 멘토로 참여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승수가 “형이 결혼 멘토냐”라고 되물으며 의아해하자 김국진은 “이상하지? 내가 결혼에 있어서 뭐라고 할 입장은 앙니다. 그래도 물어보면 대답은 해주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국진은 “생각해봐라. 정말 설레지 않느냐. 사랑하고, 아이를 낳고, 가정을 꾸리고 정말 행복하다. 하지만 난 아름답게 살고 싶지 않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나의 결혼 원정기’ 김국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의 결혼 원정기 김국진, 뭔가 씁쓸하다” “나의 결혼 원정기 김국진, 재미있는 것 같다” “나의 결혼 원정기 김국진, 김승수 반응이 더 웃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