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씨스타 I Swear, 입고 있던 옷 ‘훌러덩’..독보적 볼륨감에 男心 ‘홀릭’

뮤직비디오 속 아찔한 비키니 볼륨 몸매로 눈길 사로잡아 화제

이민경 기자 | 기사입력 2014/08/26 [15:35]
▲ 씨스타 ‘I Swear’ 뮤직비디오 <사진출처=해당 영상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민경 기자= 걸그룹 씨스타 ‘I Swear’ 뮤직비디오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26일 정오 씨스타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I Swear’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씨스타 ‘I Swear’ 뮤직비디오 속에는 멤버들이 사이판 해변의 석양을 배경으로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있는가 하면 멤버들의 아찔한 몸매가 부각되는 영상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특히 씨스타 멤버들은 입고있던 옷을 과감하게 벗으며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자태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이단옆차기와 의기투합한 신곡 ‘Touch my body’를 잇는 신곡 ‘I Swear’는 무더위를 날려버릴 듯한 여름의 시원스런 흥분과 판타지를 머금고 있다. 또 다른 신곡 ‘Hold on Tight’는 애교부리는 고양이같은 매력을 지녔다.
 
여기에 생기 넘치는 보컬과 스타일리쉬한 리믹스 트랙이 더해져 러블리한 앨범이 완성됐다. 하우스룰즈, 글렌체크, Reno, DJ Smells 등 국내 최고의 일렉트로닉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트랙들은 원곡의 힘찬 멜로디는 최대한 보존하면서 변화무쌍한 분위기를 완성한 비범한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씨스타 ‘I Swear’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씨스타 I Swear, 대박이다” “씨스타 I Swear, 건강미 넘치네” “씨스타 I Swear, 역시 걸그룹 중 독보적 몸매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