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동국제약, ‘인사돌 사랑봉사단’ 소망의 집 자원봉사 활동

정민우 기자 | 기사입력 2014/08/01 [10:12]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동국제약 ‘인사돌 사랑봉사단’은 최근 ‘소망의 집’ 자원봉사활동 등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1일 동국제약에 따르면 ‘인사돌 사랑봉사단’은 이달 22일 경제적으로 어려운 아동 및 청소년 후원 단체인 ‘부스러기 사랑나눔회’를 통해 중고등학생 17명에게 장학금을 지원했다.
 
또한, 23일에는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무의탁 장애인 양육 시설인 ‘소망의 집’에 방문해 쌀과 난방유 등을 전달하고 식사 준비, 시설 정리, 빨래 및 청소 등의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동국제약은 ‘소망의 집’에 10년 넘게 자원봉사를 비롯해 쌀과 난방유 등을 후원하고 있다.
 
1990년 설립된 ‘소망의 집’은 가족들이 돌보기 어려운 중증 장애우들을 보호하고 치료하며, 거동 가능한 장애인들에게는 안정적인 생활 터전을 제공하고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인격체로 키워내기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장애우들이 자신을 스스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고, 나아가 함께 생활하는 장애인들까지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깨우치고 체득하도록 도와주고 있다.

한편, 동국제약은 ‘인사돌’과 ‘마데카솔’ 등 대표 브랜드 제품의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공익후원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특히, 동국제약의 사회공헌활동들은 단발적인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유관 단체와의 원활한 협력을 통해 중장기적인 대국민 계몽 캠페인으로 이어지고 있다.
 
jmw92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