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해남 가학산 한여름 힐링 음악회 열려

8월1일과 8일 저녁 7시30분 계곡면 가학산 자연휴양림

이학수기자 | 기사입력 2014/07/30 [11:47]


(해남=브레이크뉴스) 이학수 기자 =전남 해남군이 가학산 자연휴양림에서 한 여름밤 연극같은 무대를 꾸민다.

군에 따르면 오는 8월1일과 8일 저녁 7시30분 계곡면 가학산 자연휴양림 특별무대에서 '제2회 가학산 힐링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가학산의 절경과 맑은 계곡물이 흐르는 곳에서 음악과 함께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째날인 8월1일에는 땅끝 해남의 유명한 시와 대중가요가 결합돼 사람들의 마음을 힐링시킬 콘서트가 열린다. 고산 윤선도와 심호 이동주, 김남주, 고정희, 박성룡, 법정스님 등 해남이 낳은 시인이자 종교인의 작품이 낭송되면 그 주제와 연결되는 패티김과 장윤정, 최성수의 대중가요가 이어 공연되며 색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둘째날인 8월8일 열리는 한밤의 고전명화 콘서트는 추억의 고전영화 아래에서 펼쳐지는 음악회로, 연극무대가 셋팅 된 곳에서 출연진들이 함께하며 잔잔한 연주를 선보인다. 영화는 ‘로마의 휴일’, ‘누구를 위하여 종을 울리나’ 등 10편이 계속해 배경화면으로 이어진다.

특히 이번 음악회는 ‘쉼’이 있고 ‘힐링’이 있는 땅끝의 아름다운 이야기가 그려지는 동시에 길 위의 인문학이 결합된 공연으로, 이곳을 찾는 사람들에게 지친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마음의 치유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군 관계자는 "가학산 자연휴양림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힐링음악회를 마련했다"면서 "많은 분들이 휴양림에서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체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가학산 자연휴양림은 모두 16동의 숲속의 집, 산림문화휴양관(5개 객실, 세미나실), 오토캠핑장 16동, 수변쉼터, 물놀이장을 갖추고 있다. 이용료는 객실 평형에 따라 5만원에서 단체용 16만원까지이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전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