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샘표, 온라인 쇼핑몰 ‘제대로 체험단’ 모집

유채리 기자 | 기사입력 2014/07/24 [14:28]
 
 
브레이크뉴스 유채리 기자=
 60년 발효명가 샘표는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샘표 제대로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샘표 제대로 체험단’은 샘표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샘표 제대로e샵’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평소 사용해보고 싶었던 샘표의 제품들을 부담 없이 써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제대로 체험단에 신청하기 위해서는 ‘샘표 제대로e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여 개인 블로그 주소와 체험단이 되고 싶은 이유를 간단히 적어 응모하면 된다.
 
평소 요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하며, 오는 29일까지 응모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의 체험단을 선발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내달 1일에 샘표 제대로e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10인에게는 샘표 제대로e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지원하며, 적립금으로 샘표 한식양념, 바로 만드는 요리초 3종, 흑초 백년동안 등을 포함해 사용을 원하는 제품을 구매해 실생활에서 활용하면 된다.
 
또한 체험단에게 주어진 3가지 미션 중 1개 이상을 수행한 후 개인 블로그 및 샘표 온라인 카페에 후기를 업로드하면 체험단 활동이 완료된다. 활동 내역에 따라 우수 체험단 3명을 선정해 추가 적립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chaeri1125@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