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인피니트, 2집 리패키지 앨범 ‘Be Back’ 발매..총 15곡 ‘풍성’

22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통해 공개돼 뜨거운 반응

이민경 기자 | 기사입력 2014/07/22 [10:54]
▲ 인피니트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비 백’발매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민경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비 백(Be Back)’을 발매했다.
 
22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는 인피니트의 리패키지 음반 ‘비 백’이 공개됐다. 이번 음반에는 신곡 ‘백(Back)’을 비롯해 커플링 곡 ‘다이아몬드(Diamond)’가 수록돼 있으며 정규 2집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와 ‘소나기’ 등 총 15곡의 음악이 풍성하게 담겼다.
 
특히 음원 발매 전인 지난주 음악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백’은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발라드로 시작해 댄스 음악으로 다이내믹하게 변화하는 신곡 ‘백’은 프로듀서 알파벳(Rphabet)이 만든 오케스트라 팝 장르의 음악으로 그 동안 인피니트가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담아낸 곡.
 
또 다른 커플링 곡 ‘다이아몬드’는 드라마틱한 스트링 편곡을 바탕으로 한 발라드 트랙으로 집중력 있는 인피니트 멤버들의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인피니트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식 음원이 발매되기 전부터 ‘백’을 찾는 팬들이 유난히 많았다”며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인피니트 멤버들이 액션스쿨에서 2주간 준비하는 등 고생이 컸는데 팬들의 사랑과 관심에 멤버들도 더 힘을 내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비 백’을 발표한 인피니트는 당분간 ‘백’ 활동에 전념할 예정이며 오는 8월 소극장 콘셉트의 콘서트 ‘그 해 여름2’를 통해 팬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