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수지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려”...누리꾼 “수상해”

이선정 기자 | 기사입력 2013/07/24 [19:56]
© 브레이크뉴스
하정우 수지가 함께 촬영한 사진이 온라인을 초토화시키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하정우 수지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얼음같다”는 평가부터 “수상하다”는 평가까지 다양하기 때문.
 
하정우 수지가 함께 사진을 찍은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두 사람의 사진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보도에 따르면 배우 하정우가 국민 첫사랑 수지 옆에서 '얼음'이 된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24일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진행된 영화 '더 테러 라이브' 의 VIP 시사회 현장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는데, 여기서 하정우가 수지와 함께 찍은 사진이 유독 시선을 사로 잡는다.

그도 그럴 것이 영화 속에서 강남 남자로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던 하정우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국민 첫사랑 수지 옆에서는 영락없는 삼촌팬이 되어 '얼음'이 돼 있기 때문.

이날 VIP 시사회에 참석한 수지는 "들어가면서 팝콘을 가지고 갔는데, 정말 팝콘 먹을 시간이 없을 정도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이 있었다. 하정우 선배님 연기가 정말 멋있었다"는 감상평을 전했다.

또한 수지는 같은 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더 테러 라이브 재밌다" 라는 글을 남기며 영화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및 수지 트위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