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리 스웽크가 추천한 3LAB(쓰리랩) 'M크림'은 뭐?

지난해 미국에서 판매된 3LAB 전 제품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

최지훈 기자 | 기사입력 2013/02/14 [10:18]

고급 화장품 브랜드 3LAB(쓰리랩)의 M크림(M Cream)이 미국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3LAB 측에 따르면 M크림은 지난해 미국에서 판매된 3LAB 전 제품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으로 선정됐다.
 
‘기적’을 뜻하는 영단어 ‘Miracle’의 앞 글자를 따서 이름을 지은 M크림은 스위스 사과에서 추출한 줄기세포를 화장품 내에 첨가해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의 탄력성을 높여 ‘기적 같은 효과’를 보여준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또한 생명공학 기술을 이용해 식물에서 추출한 성장 호르몬으로 세포 재생 기능을 정상화 해주는 나노 클레어(Nano Claire) GY성분과 피부의 줄기세포를 보호해 피부 노화를 막고 줄기세포 대사를 활성화하는 애플 줄기 세포 (PhytoCellTECTM Malus Doemstica) 성분 등을 포함하고 있다.
 
최근에는 할리우드 여배우 힐러리 스웽크의 추천 상품으로 패션지 인스타일에 소개되기도 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힐러리 스웽크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비비안 베이커는 인스타일을 통해 “질감이 부드럽고 아름다운 화장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힐러리 스웽크는 피부에 M크림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M크림을 비롯한 3LAB 제품은 미국 바니스앤 뉴욕 등 전세계 14개국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최근 한국에도 공식 판매 사이트 3LAB 한국을 열고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