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니왕 헤드폰, 30% 할인 'Fanny Wang Festival'

프리미엄 헤드폰 ‘페니왕’ 전 제품 최대 30% 할인 혜택

이대연 기자 | 기사입력 2012/11/05 [09:16]
▲ 프리미엄 헤드폰 페니왕, '페니왕 페스티벌(Fanny Wang Festival)' 통해 전 제품 30% 할인     © 이대연 기자
매년 겨울에는 선물 할 일이 참 많다. 다음달로 다가온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에는 소중한 사람,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표현할 선물을 준비하느라 고민이 많아 질 것이다.

 
보다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고민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주목할 만한 행사가 있다. 요즘 가장 핫한 프리미엄 헤드폰, 페니왕에서 주최하는 ‘페니왕 페스티벌(Fanny Wang Festival)’이 바로 그것.
 
페니왕은 올해부터 매년 11월 전 제품 최대 30% 할인을 통해 선물하는 사람의 부담도 덜고, 받는 사람은 더 없이 기쁜 ‘페니왕 페스티벌’을 진행할 계획이다.
 
금번 페니왕 페스티벌은 11월 5일부터 9일까지 페니왕 공식 쇼핑몰 레즈락몰에서 진행되며 전 품목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그간 페니왕 헤드폰을 눈독들이고 있던 사람들은 물론 다가올 연말연시를 위한 최고의 선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할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페니왕 헤드폰은 유니크한 디자인은 물론 여러 헤드폰들 사이에서도 뛰어난 성능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많은 아티스트와 연예인들이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10~20대 사이에서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는 제품이다.
 
자세한 내용은 페니왕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