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나’, 보아·샤이니 SM군단 총출동 ‘본방사수’

신성아 기자 | 기사입력 2011/01/03 [22:19]
sbs 대기획 ‘아테나 : 전쟁의 여신’의 이번 주 방송 분에 sm 아이돌이 총출동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3일과 4일 방송되는 ‘아테나 : 전쟁의 여신’ 7, 8회에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가수 보아, 샤이니 등이 총출동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미 특별출연 소식만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아시아 no.1 보아가 톱 여가수 ‘보아’로 자기 자신을 연기하며 춤과 노래 뿐 아니라 연기 영역에 도전한다.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팬들에게 설레임과 기대감을 표현한 보아의 글에 그녀의 연기를 궁금해하는 팬들의 궁금증이 일파만파 트위터 타임라인을 뒤덮고 있다.
 
nts 정보 분석 요원으로 맹활약 중인 슈퍼주니어의 최시원 역시 이번 주부터 전혀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내 지원업무에서 벗어나 본격적인 현장요원으로서의 존재감을 피력할 예정. 예고편을 접한 팬들은 스마트한 요원의 모습에 추가된 최시원에 화려한 액션에 벌써부터 열광하며 들썩거리고 있다.
 
이 뿐 아니라 또 다른 아이돌이 깜짝 출연을 기다리고 있다. 그 주인공은 sm의 인기 아이돌 샤이니. 샤이니는 자기 자신인 ‘샤이니’로 등장, 화려한 무대 위 모습이 아니라 평상시의 풋풋한 모습으로 ‘아테나’를 시청하는 팬들을 열광시킬 것으로 보인다.
 
7,8회에 걸쳐 총출동하는 아이돌들의 실감나는 장면을 위해 ‘아테나’ 제작진은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연습실 등 sm 건물 내부 모습까지 담은 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기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아테나’는 5개국에 걸친 해외 로케이션 촬영으로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정우성, 수애, 차승원, 이지아, 김민종, 최시원, 이보영, 김승우, 김소연 등 초호화 캐스팅을 자랑하는 sbs 월화드라마 ‘아테나’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신성아 기자 mistery37@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