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xhfls 2016/01/12 [18:01]

    수정 삭제

    진선미 의원 낙선운동
    동성애합법화 시키려고 명성교회 신자인척 교인등록한 진선미 끝까지 추적해서 알려야 합니다.
  • ? 2016/01/22 [22:01]

    수정 삭제

    뭐 어쩌자는 거지?
    그래서 뭐 어쩌자는 거지? 이 글을 쓴 의도는 알겠는데, 그래서 뭐 어쩌자는 거지?
  • 소망 2016/01/29 [07:01]

    수정 삭제

    군형법 폐지절대 반대
    군대 내에서 동성애를 허락한다니... 나라를 지키기위해 건강한 정신과 몸을 가져야 할 젊은이들이 동성애를 하며 건강한 병영생활이 되겠습니까? 그런 젊은이들이 제대해서 건강한 사회 생활을 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아래에 동성애에 대한 바른 시각에 도움이 되고자 다른 분의 글을 인용해 봅니다.
    동성애는 성기와 배설기관인 항문으로 성쾌락을 추구하는 그릇된 성욕구입니다. 동성애는 몸으로 직접하는 잘못된 행동이고 그릇된 행동에는 그에 따른 보상이 몸으로 직접 옵니다. 동성애를 하면 에이즈에 거리기 쉽습니다. 동성애자들이 자신들이 좋아서 하고 너희에게 무슨 해를 기치느냐고 항변하는데 실상을 보면 에이즈에 걸린 사람은 모든 국빈에게 피해를 끼칩니다. 에이즈의 한 달 치료비용은 300만원 드는데 그 중의 90%는 국민건강보혐에서 내주고 나머지 10%는 세금에서 내줍니다. 에이즈에 걸리면 생산활동도 힘들어지므로 매달 생활보호비를 30만원 이상 지급해야 합니다. 이래도 동성애자들이 너희가 우리로 인해 받는 피해가 무엇이냐고 물을 수 있나요? 그런데 이렇게 이야기하면 에이즈치료비용을 대신 내줘서 아깝다는 거냐? 내줄 수 있지 식으로 억지를 부립니다. 우리는 동성애자들이 질병에 걸려서 고통스럽게 수명단축하는 것을 보기를 원치않고 또 그들의 행동에 관여하지 않은 시민들이 막대한 금전적 피해를 보는 것을 원치 않고 에이즈에 걸린 동성애자에 의해서 누가 에이즈를 옮을지 알 수 없기 때문에 동성애를 반대합니다.
  • 기레기꺼 2016/02/03 [13:02]

    수정 삭제

    기자야 생각하고 기사쓰자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은 허위사실을 바탕으로 한 글입니다. 특히나 군형법 제 92조의 6 은 군에서 일어난 성폭력 피해자도 처벌한다는 조항으로써 피해자를 보호하지 않는 조항이므로 이를 없앤다는것이 동성애를 조장한다는 내용이 아닙니다. 그런데도 글쓴이는 이를 없애는 것이 동성애를 조장한다는 억측으로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기자님 아드님이 군대에서 성폭력당해도 신고 못하고 쩔쩔매게 되시겠네요....
  • 앗싸 2016/02/03 [22:02]

    수정 삭제

    진선미의원 낙선시켜야됩니다
    군대내 동성애차별조항 삭제와 동성애옹호 발언및 동영상등 모든게 사실인데..진선미의원 누굴 고소한다는건지....국민세금으로 먹고살고싶으면 똑바로 하시길...진선미의원 이하 동감하는 사람들은 아들이 없나보네요...진선미의원 사무실에직원은 시민들이 항의전화하면 고함지르고 개무시하는 대답으로 응하고..문제가 많은 사람입니다.근데..안타까운건 많은 사람들이 이 모든걸 모르고잇다는 사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