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랜드리테일,‘기분좋은 한가위’테마행사 2탄 '주목'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9/21 [14:35]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기분좋은 한가위 테마행사 2탄으로 프라다·페레가모·발리·발렌시아가 등이 참여하는 럭셔리갤러리 고객초대전을 비롯 수아팜·탤런트·폴햄키즈·컨버스키즈·소이·신디키즈·일로딜로·행텐키즈 등이 참여하는 추석맞이 아동의류 특가대전을 실시한다.

 

▲ 동아쇼핑점 (C)이랜드리테일 제공

 

또한 엠할리데이·폴햄 최대 80%OFF 인기상품전 및 제니아·닥스양말 추석맞이 특가전, 앙드레김골프 전품목 1만원 균일가전, 로엠걸즈·밀리밤 등이 참여하는 여아 추석빔 제안전 등을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샤넬·루이뷔통·구찌·생로랑·프라다 등이 참여하는 해외명품 추석 특별초대전을 비롯 루이자스페뇰리 등이 참여하는 이태리 수입의류 가을특별전을 실시한다.

 

또한 리스트·숲·레노마레이디·안지크·크로커다일레이디·트리아나·올포유·마코스포츠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골프웨어 추석맞이 선물상품 제안전 및 엘르양말 추석맞이 선물세트 특가전, 밸리걸·엘르골프·씨저스·레드페이스·머렐·네파·에비수·리트머스·NII 등이 참여하는 영.남성.골프웨어.아웃도어 최대 70%OFF 추석맞이 선물상품 대전, 베네통키즈·모이모이·에꼴리에 등이 참여하는 아동의류 최대 50% OFF 추석맞이 특가상품전 등을 진행한다.

 

또한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생활토탈잡화 모던하우스(동아쇼핑.수성,강북/NC 엑스코.경산점)에서는 패밀리 회원한정 한가위 해피페이백 이벤트를 비롯 추석맞이 주방가전행사 및 가을맞이 수납대전/청소기대전과 추석맞이 특가 꿀템전 등을 실시한다.

 

동일기간 식품매장(동아쇼핑.수성.수성마트.강북.구미점)에서는 명절 상차림 대전을 비롯 알뜰 장보기 할인행사 및 청과.농산물.수산물 산지직송전 및 롯데/국민/농협/동아-대구은행카드로 결제시 대상 공산품 할인혜택행사 등을 진행한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