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좋은 하루 보내요”..프로미스나인(fromis_9) 송하영, 러블리+청순 비주얼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7/29 [13:41]

▲ 프로미스나인(fromis_9) 송하영 <사진출처=프로미스나인 공식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 멤버 송하영이 한도초과한 러블리 미모를 자랑했다.

 

송하영은 29일 프로미스나인 공식 인스타그램에 “토마토 농장. 오늘 좋은 하루 보내요 내 플로버(프로미스나인 팬클럽)”라는 글과 함께 ‘#하영 #플로벙 보공싱땅’ 해시태그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송하영은 깜찍한 양갈래 헤어스타일, 핑크빛 볼터치 메이크업에 화이트 티셔츠, 베이지 원피스를 입은 채 손으로 턱을 괴거나, 윙크를 하거나, 손가락으로 브이(V)자를 그린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송하영은 잡티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 사랑스러운 동안 미모, 러블리하면서도 청순한 비주얼 등을 한껏 뽐낸 모습이어서 누리꾼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017년 방송된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학교’를 통해 데뷔한 그룹이다.

 

송하영을 비롯해 노지선, 백지헌,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장규리가 속한 프로미스나인은 그동안 ‘유리구두’, ‘투 하트’, ‘두근두근’, ‘러브 밤’, ‘펀!’ 등을 발표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