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 1년 6개월만 신곡 컴백..커밍순 이미지 기습 공개 ‘시선집중’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6/01 [10:10]

▲ 백아연, 1년 6개월만 신곡 컴백 <사진출처=뉴시스, 이든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가수 백아연이 1년 6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백아연은 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발매를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백아연은 오는 16일 네 번째 싱글로 대중 앞에 선다. 특히 이번 싱글은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롭게 둥지를 튼 이든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첫 신곡인 만큼, 한층 다채로워진 음악적 역량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와 함께 백아연은 봄과 여름 사이 청량한 분위기를 담은 파란 배경과 꽃들의 이미지로 곡 분위기를 설명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커밍순 이미지 속 ‘Looking for Love’의 뜻처럼 사랑을 찾아 나선 백아연이 이번에는 또 어떤 장르와 가사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소속사 이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기존에 백아연이 가지고 있던 단정하고 소녀스러운 느낌을 탈피한 앨범이 될 예정”이라며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주는 동시에 대중의 많은 사랑을 이끌어낸 변함없는 음악적 색깔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백아연은 지난 2011년 SBS 서바이벌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1 TOP3 출신으로, 이후 솔로 가수로 데뷔해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어 굿 보이(a Good Boy)’, ‘느린 노래’, ‘쏘쏘’, ‘달콤한 빈말’ 등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차세대 음원 강자’ 반열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각종 가요 시상식에서 발라드 부문, 올해의 핫트렌드 등을 수상,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감성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