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IZ*ONE) 최예나, 한 줌 개미허리+청순·러블리 인형 미모 ‘눈길’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5/30 [19:24]

▲ 아이즈원(IZ*ONE) 최예나 <사진출처=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 멤버 최예나가 인형 미모를 자랑했다.

 

최예나는 최근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민주가 찍어준 사진. 머리묶는 과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예나는 화려한 금발 헤어스타일에 흰 티, 청바지를 입은 채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최예나는 한 줌에 잡힐 듯한 늘씬한 개미허리,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인형 미모 등 완벽한 여신 비주얼을 한껏 과시한 모습이어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지난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지난 2월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를 발표,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아이즈원은 오는 6월 15일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확정, 약 4개월 만에 컴백을 예고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