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이즈원(IZ*ONE) 미야와키 사쿠라, 빠질 수 밖에 없는 여신 비주얼 자랑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5/24 [12:24]

▲ 아이즈원(IZ*ONE) 미야와키 사쿠라 <사진출처=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 멤버 미야와키 사쿠라가 여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지난 23일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 한국어와 일본어로 “또 우리 새로운 추억을 만들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미야와키 사쿠라는 베이지 컬러 베레모, 티셔츠에 체크무늬 원피스를 매치한 단아한 룩을 선보이고 있다. 또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미야와키 사쿠라는 수식어가 필요없는 퍼펙트 미모, 잡티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 등 독보적인 여신 비주얼을 한껏 뽐내 누리꾼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지난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지난 2월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를 발표,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아이즈원은 오는 6월 15일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확정, 약 4개월 만에 컴백을 예고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