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보고싶었지”..아이즈원 권은비, 물오른 청순 미모 과시 ‘시선강탈’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4/01 [12:34]

▲ 아이즈원 권은비, 물오른 청순 미모 근황 공개 <사진출처=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 멤버 권은비가 물오른 청순 미모를 뽐냈다.

 

권은비는 1일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고싶었지”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권은비는 촬영장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화려한 패턴의 가디건에 블랙 팬츠를 매치한 스타일을 선보인 채,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권은비는 자신의 눈 밑에 하트 그림을 그리기도 했다.

 

또한 권은비는 몽환적이면서도 아려한 분위기, 청순+러블리한 완성형 미모와 함께 누구나 빠질 수 밖에 없는 팔색조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지난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아이즈원은 최근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를 통해 지난해부터 불거진 ‘프로듀스’ 시리즈 투표 조작 논란을 딛고 완벽한 부활에 성공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