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동두천시 제64호 착한일터 ㈜이레피앤알 본사 선정

이레피앤알 본사 직원「희망나눔 행복드림」 정기후원으로 착한일터 가입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2/28 [11:45]

▲ 최용덕 동두천시장 제64호 착한일터 (주)이레피앤알 선정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동두천시청)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주)이레패앤알 동두천시 제64호 착한일터 선정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동두천시청)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지난 27일 오후 공동모금회와 협업으로 진행하는 동두천 「희망나눔 행복드림」 착한일터 가입식을 ㈜이레피앤알(대표 최영선)에서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최용덕 동두천시장 및 공동모금회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으며, ㈜이레피앤알이 동두천시 제64호 착한일터로 선정됐다.

 

최용덕 시장은 “현재 착한일터 사업을 통해 8개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사업비를 시에 의존하지 않고, 순수 민간자원으로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다.”며, “동두천시의 복지는 여러분들의 힘으로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민·관 협력의 복지그물망은 더욱 촘촘해지고 있다.”는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동두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19년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된 희망나눔행복드림 착한일터 모금을 통해 동 단위 사각지대 발굴조사, 위기가구 의료비 지원, 주거환경 개선사업, 홀몸어르신 영양죽 사업, 행복한 한끼, 김장김치 지원 등 50여 개의 사업을 실시하고 있어, 동두천시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착한일터 64호로 선정된 ㈜이레피앤알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방제서비스를 실시하는 친환경해충방제업체로, 2018년 송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저소득 복지대상가구 방역서비스 지원을 통해 질병예방 및 건강 증진에 기여해오고 있다.

 

▲ (C)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