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주철현 예비후보, 공명선거 실천 여수시민모임 공개 모집

생활 근거지 부정선거 감시·제보…선거·정치문화 개선 ‘역할’..20일부터 온라인 신청서로 참여…자원봉사자 공개모집 시작

고용배기자 | 기사입력 2020/02/20 [19:02]

 

주철현 더불어민주당 여수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20일 여수지역 선거·정치문화 개선을 위해 '공명선거 여수시민모임'자원봉사자 공개모집에 나섰다.

 

주철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3일 기자회견에서 '선거혼탁지수'전남 최고의 여수선거문화개선을 위해 공명선거 여수시민모임구성·운영을 제안했었다.

 

이에 따라 주철현 예비후보는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온라인으로 공명선거여수시민모임에 가입해 활동할 자원봉사자 공개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공명선거 여수시민모임은 생활 근거지에서 부정선거를 감시하고, 이를 목격했을시민모임과 선거관리위원회에 제보하며, 새로운 여수의 선거·정치문화 개선 역할을 하게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들은 온라인신청서에  필요한 내용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주철현 후보는 "깨끗한 여수의 정치문화 개선은 정치인이 할 수도 있지만 시민들이 함께 해야오래 간다"며 "건강한 여수의 정치문화를 갈망하는 많은 시민참여를 기다린다"고 참여를 요청했다.

 

한편 주철현 후보는 지난 3일 기자회견에서 다가오는 4·15 국회의원 선거에서정책선거·클린선거깨끗한 선거문화정착을 위해 시민참여 공명선거 여수민모임구성·운영 선거 홍보물에 클린! 여수정치캠페인 시민보좌관제운영을통한정책선거를 시민들께 약속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전남동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