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오늘 방송 ‘엠카’, 아이즈원-드림캐쳐-위키미키 컴백 무대 최초 공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2/20 [13:00]

▲ Mnet ‘엠카’, 아이즈원-드림캐쳐-위키미키 컴백 무대 최초 공개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20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12명의 여신 아이즈원의 컴백무대가 공개되며, 걸그룹 드림캐쳐, 위키미키의 컴백 무대도 최초 공개된다. 또 ‘스튜디오 M’에서는 레전드 그룹 이브와 AB6IX 대휘가 시청자들을 찾는다.

 

아이즈원이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를 내고 타이틀곡 ‘피에스타’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피에스타’는 이름이 가진 의미처럼 아이즈원이 모여 절정과 만개를 피워낸 모습을 축제라는 이미지로 형상화해 더욱 과감하고 화려하게 표현한 곡이다.

10개월만에 타이틀곡 ‘피에스타’로 컴백하는 아이즈원은 파워풀한군무와 물오른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걸그룹 드림캐쳐가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Scream’으로 ‘엠카운트다운’에 출격한다.  타이틀곡 ‘Scream’은 록을 기반으로 일렉트로니카 사운드와 조화를 시도한 곡으로, 중세시대의 마녀사냥을 모티브로 한 스토리를 담았다.

매 앨범마다 독특한 세계관으로 팀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해왔던 드림캐쳐가 이번 앨범에서는 새로운세계관을 선보일 것으로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완전체로 뭉친 위키미키가 컴백한다. 이번 타이틀곡 ‘Dazzle Dazzle’은 보아, 여자친구, 트와이스 등 다수의 K-POP 걸그룹 앨범에 참여해 명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서들이 함께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특히 특유의 칼군무로 무대강자에 이름을 올렸던 위키미키가 이번 곡에서도 강렬한 퍼포먼스와 발랄하고상큼한 위키미키의 매력을 마음껏 보여줄 것으로 예고해 이목이 집중된다. 

 

이번 주 ‘스튜디오 M’에는 록밴드 이브와 AB6IX의 대휘가 초대됐다. 반가운 얼굴 록밴드 이브는 신곡 ‘잠에 취해’의 무대를 준비했다. 이 곡은 이브 원년 멤버들이 완전체로 다시 뭉친 뒤 처음 선보이는 곡이며, 이브가 올해 진행하는 신곡 발매 및 공연 계획인 '2020 이브 프로젝트'의 문을 여는 곡이다.

 

지난 2001년 이후 처음으로 완전체 공연을 선보이는만큼 음악팬들에게 뜻 깊은 무대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 AB6IX의 대휘가 레전드 명곡 ‘사랑하기 때문에’의 무대도 준비해 팬들의 마음을 녹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문별, 여자친구, 펜타곤, KARD,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이달의 소녀, 체리블렛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