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이유(이지은), 스페인 가족여행 사진 대방출..물오른 여신 미모 ‘시선강탈’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1/25 [10:07]

▲ 아이유 근황 <사진출처=아이유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가 가족여행 근황 사진을 통해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아이유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행 끝. 일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아이유는 앞서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페인 가족여행 중인 근황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아버지, 어머니, 동생 등과 함께 스페인 곳곳의 관광지를 방문하며 여유로운 일상과 관광 등 가족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어서 눈길을 끈다.

 

특히 아이유는 체크 재킷에 하늘색 니트, 데님 팬츠를 매치하거나, 베이지 컬러 상의에 브라운 컬러 롱스커트를 매치한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분위기와 남다른 패션 센스를 과시했다.

 

또한 아이유는 빠질 수 밖에 없는 물오른 미모, 잡티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 등 굴욕없는 여신 비주얼을 한껏 뽐내 많은 누리꾼들의 시선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 아이유 스페인 가족여행 <사진출처=아이유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한편, 아이유는 지난 6일 2008년 데뷔 때부터 함께해 온 배종한 대표가 새로 설립한 이담 엔터테인먼트(EDAM ENTERTAINMENT)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011년 드라마 ‘드림하이’를 통해 연기 활동을 시작한 이후 ‘프로듀사’, ‘나의 아저씨’, ‘호텔 델루나’, 넷플릭스 <페르소나> 등에 출연한 아이유는 최근 이병헌 감독의 차기작 <드림>(가제) 출연을 확정했다.

 

아이유와 배우 박서준이 주연을 맡은 영화 <드림>(가제)은 2020년 크랭크인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