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구리시체육회,첫 민선 1기 강예석 체육회장 취임

‘구리시체육 제2의 도약’ 기대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1/20 [09:20]

▲ 구리시체육회 제1대 민선 체육회장 강예석(우측 첫번재) 회장 취임 모습 (사진제공=구리시청)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구리시체육회(회장 강예석)는 지난 16일 구리시청 1층 대강당에서「제16대·제17대 구리시체육회장 이·취임식」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임하는 제16대 체육회장 안승남 구리시장과 새롭게 취임하는 제17대 강예석 체육회장을 비롯하여,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교육장, 경기도체육회장, 경기도 시·군 체육회장(남양주시, 의왕시, 하남시, 동두천시, 연천군), 체육회임원, 회원종목단체 임원 및 동호인, 장애인체육회 임원, 유관기관 단체장 및 관계자 등 5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윤학수 구리시체육회 선거관리위원장의 선거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감사패 전달, 안승남 체육회장의 이임사, 체육회기 이양, 강예석 체육회장의 취임사, 이원성 경기도체육회장 축사, 김주창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교육장 축사, 직원대표(서미라, 김진희 주임)의 꽃다발 증정, 구리시립합창단 축가공연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식순에 따라 먼저 이임하는 제16대 안승남 체육회장은 이임사에서“짧은 임기동안 시민 모두가 1종목 이상의 생활체육을 갖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애정과 열정을 쏟았지만 국민체육진흥법 개정으로 체육회장을 이임하게 되어 아쉽다”며,“체육회장직은 이임하지만 시장으로서 우리시 체육발전을 위한 행·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17대 강예석 체육회장은 취임사를 통해“체육회장으로서 이 자리에 설수 있게 해주신, 체육인 가족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기업을 성공적으로 이끈 경험을 바탕으로 체육인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특히, 체육시설 확충을 통해 마음껏 운동할 수 있는 구리시체육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구리시체육회는 경기도 31개 시·군 체육회 중 가장 빠르게 이·취임식 행사를 진행하며 우리나라 체육계의 변화에 발맞춰 새로운 도약의 첫발을 내딛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