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투모로우바이투게더, “방탄소년단 후배 그룹..부담 없었다면 거짓말”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1/14 [09:57]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화보 <사진출처=앳스타일>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데뷔 직후 ‘빌보드 200’에 진입하며 글로벌 슈퍼 루키로 떠오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과 함께 2020년 2월 호 커버를 장식했다.

화보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패셔너블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한껏 뽐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후 신인상 8관왕은 물론이고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진입, 44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등 다양한 성과를 거뒀다.

 

특히 신인상 수상에 대해 범규는 “데뷔 전, 잘할 수 있을까란 걱정이 있었는데 첫 신인상을 받고 기쁨과 안도를 동시에 느꼈다”고 답했다.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화보 <사진출처=앳스타일>     © 브레이크뉴스


또한 데뷔 전과 후의 달라진 점을 묻는 질문에 연준은 “데뷔 전보다 살도 빠지고 전체적으로 잘생겨진 것 같다”며 웃음 섞인 답을 전했는데 “실력적으로는 나만의 색깔을 조금 찾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방탄소년단 후배 그룹’이라는 이유로 주목을 받기도 했던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어깨가 무거웠을 것 같다는 말에 “부담을 느끼지 않았다면 거짓말”이라며 “하지만 그 부담감을 원동력 삼아 모두 힘을 냈다. 감사한 기회라고 생각했기에 추진력을 받아 더 열심히 노력하고 활동해야겠다고 다짐했다”고 답했다.

 

한층 더 성장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인터뷰와 화보는 앳스타일 매거진 2020 2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